실내 디자인을 다룰 때 예산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2020. 7. 20. 14:34카테고리 없음


실내 디자인을 다룰 때 예산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집을 꾸미고, 훨씬 더 멋져 보이게 하고 싶어하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비용이 너무 많이 들 것이라는 인상을 받는다.


글쎄, 당신은 운이 좋은거야.


왜냐하면 아래 기사는 당신에게 어떤 단순하고 비용 효과적인 팁을 보여줄테니까, 오래된 집을 다시 새롭게 보이게 할거야.


최선의 충고를 위해 계속 읽으세요.




객실을 변경하기 전에 객실로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아야 한다.


흥분이 되든 고요하든 방에 어떤 기분도 더할 수 있다.


시작하기 전에 분위기 테마를 생각하면 방의 테마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그것은 결국 방의 응집력을 준다.




그래서 많은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디자인에 대해 할 말이 많지만, 여러분은 그들을 조금 믿어야만 한다.


자신의 집에서 편안함을 느끼는 것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자신의 설계 판단을 신뢰하는 것이 관건이다.




부엌에서 조리대를 다시 만들 때는 창의력을 발휘해라.


화강암과 같은 전통적인 재료들이 인기가 있지만 콘크리트나 코르크, 심지어 나무까지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보자.


어떤 다른 선택사항들은 더 싸고, 여러분의 부엌을 다른 선택사항들과 다르게 만들 것이다.




세세한 부분까지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작은 오브젝트와 작은 액센트 조각은 시각적 흥미를 더하거나 예상치 못한 영역을 만드는 방식으로 선택 및 그룹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고정장치, 창문 처리, 찬장 손잡이와 같은 생각을 고르는 것은 정말로 방 전체를 향상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바닥이 콘크리트, 돌 또는 타일이라면, 당신의 방을 더 편안하게 하기 위해 매력적인 지역 깔개를 사용하라.


양탄자가 너무 많이 손상되지 않도록 자주 옮겨 놓으십시오.


가끔 양탄자를 움직이면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고 더 오래 갈 수 있다.




내부 디자인 계획을 세울 때, 핵심을 벗어나지 마십시오.


틀에서 벗어나 생각하되, 당신의 생각이 너무 억지스럽지 않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집을 팔기 위해 내놓아야 한다면, 이 특이한 장식은 잠재적인 구매자들을 낙담시킬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사치스러운 일을 하기로 선택했다면, 여러분이 떠나기로 결정했을 때 그것을 뒤집기가 쉽도록 하라.




간편한 인테리어 팁을 원하십니까? 튀기려면 액세서리를 살펴보십시오.


방의 조명 기구, 악센트 조각 및 팬을 바꾸십시오.


새 티타월 몇 개와 새 커튼을 추가해봐.


이와 같은 몇 가지 쉬운 변화들은 당신의 지갑을 깨뜨리지 않고 방을 신선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만들어 줄 수 있다.




좋은 디자인 프로젝트는 거의 항상 좋은 조명을 필요로 한다.


방에 불을 붙이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 당신은 램프, 양초, 창문, 그리고 더 많은 것들을 사용할 수 있다.


이 요소들이 잘 어울릴 때, 그것은 당신의 방을 밝게 해줄 수 있다.




기존 벽난로 주변을 보수할 때는 계획을 세심하게 세우십시오.


맨틀의 한쪽에 있는 물건의 높이와 무게의 균형을 맞추십시오.


불균형한 맨틀은 당신의 생활 공간의 전체 안색을 부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




모든 가구는 가족실에 있는 TV를 향해서는 안 된다.


텔레비전의 소음으로부터 떨어져 앉을 수 있는 대화 공간이나 추가 장소가 있는 것은 언제나 좋은 일이다.


이 지역은 대화를 위해 사용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미 방에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다면, 벽에 너무 많은 것들을 사용하는 것을 피하라.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물건들을 보관하기로 선택한다.


당신이 많은 귀중품을 숨겨두고 싶지 않은 사람이라면, 당신의 벽은 어느 정도 평평하게 유지되는 것이 가장 좋다.


작은 물건들이 많이 모이면 먼지도 많이 모인다.




이 글에서 보셨듯이, 창의력이 뛰어난 사람이 집을 다시 꾸밀 필요가 없다.


여러분의 창의성이 빛을 발하도록 하고, 여러분이 모든 사람들이 주목하도록 집의 외관을 바꿀 수 있도록 돕는 것은 약간의 조언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