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에 관한 한 기억해야 할 사항

2020. 7. 20. 14:36카테고리 없음


자기계발에 관한 한 기억해야 할 사항



개인의 발전은 사람이 착수할 수 있는 가장 긍정적인 벤처 중 하나이다.


당신은 더 건강한 생활습관을 개발하거나 덜 해치는 소비습관을 개발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너는 항상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해, 평생 동안.


당신은 항상 성장하고 있을 것이고, 그래서 당신은 항상 당신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방식으로 당신의 삶을 발전시킬 기회를 가질 것이다.


좋은 습관을 가질 때, 당신의 삶은 더 단순하고 행복하다.




여러분이 특히 흥미롭다고 생각하는 개발 기술에 관한 인기 있는 책 몇 권을 살펴보자.


가장 잘 팔리는 많은 책들은 유용하고 아마도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와 통찰력을 페이지마다 제공한다.


많은 책이 서툴러서 좋은 평을 받은 책을 찾아라.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마다 기록할 수 있도록 일기를 함께 쓰십시오.


종이는 음표를 기록하는 오래된 방법이지만, 결코 배터리 전원이 고갈되지 않는다.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마다 적으시고, 나중에 창의적인 주스가 흐르기 시작하면 그 아이디어에 따라 행동하면 된다.




네 원칙에 따라 살아라.


각 개인은 항상 자신이 따르는 믿음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믿음이 강하고 쉽게 방어할 수 있을 때, 그 믿음들을 삶의 지도력으로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의 자신감은 커질 것이다.


또 다른 보너스는 그렇게 하는 것이 여러분이 삶을 어떻게 살아가는데 있어서 확고하게 하도록 격려할 것이고, 그것은 큰 존경을 받을 것이라는 사실이다.




당신은 당신의 문제를 상담자나 당신의 목사 같은 다른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와 토론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들은 문제를 해결하도록 훈련받았고 또한 경험이 풍부하다.


그들은 여러분이 말하는 것을 듣고 여러분이 힘들어하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여러분이 어떻게 그것들을 해결할 수 있을지 알아낼 것이다.


전문가와 자신의 문제를 이야기하면 훨씬 더 행복하고 건강해질 수 있다.




과도한 음주가 당신의 삶에 주요한 기여 요인이 되는지 자문해보라.


당신은 흡연으로 인해 몸을 해치는가,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해치는가? 몸을 마치 절인 것처럼 대해야 한다.


생활에서 나쁜 습관을 없애는 것은 그것을 개선하는 방법이다.


여러분의 모든 습관을 고려하고 여러분의 삶에서 해로운 것으로 묘사될 수 있는 습관들을 생략하는 것을 선택하라.




우울증을 다룰 때는 더 복잡한 탄수화물을 포함하는 식단이 좋다.


적절한 복합 탄수화물이 없다면, 여러분의 몸은 세로토닌을 통해 너무 빨리 연소될 수 있다.


당신은 견과류, 통곡물, 현미, 모듬 콩뿐만 아니라 생채소와 신선한 과일의 양을 증가시킴으로써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사회적 상호작용이 걱정된다면, 친구와 함께 영화를 보러 가도록 해보라.


넌 밖에 나가서 돌아다닐 거야.


하지만 많은 이야기를 할 필요도 없고, 심지어 대부분의 시간 동안 누구와 함께 있는지 볼 필요도 없어.


이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있다는 생각을 알게 할 기회를 줄 것이다.




자신이 목표에 도달하지 못하는 것을 본다면, 무엇이 문제인지 알아내기 위해 상황을 분석할 필요가 있다.


여러분의 문제와 관련된 자원을 찾고 친구들에게 그들의 투쟁에 대해 물어보라.


한꺼번에 너무 많은 일을 하려 하거나, 잘못된 순서를 밟거나, 자원을 할당할 때 반만 측정하려고 할 수도 있다.




여러분이 힘들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상황에 직면했을 때, 여러분의 감정보다 지성을 더 많이 사용하는 법을 배우라.


만약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있을 때 분별력을 유지하는 방법을 배운다면, 여러분은 어떤 일을 하든 성공할 수 있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도,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직면하기 전에 잠시 시간을 갖고 깊게 숨을 쉬는 것을 기억하라.




무엇이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지 알아내고, 그런 것들에 온 힘을 쏟아라.


내적 평화를 이루기 위한 열쇠는 무엇이 정말 중요한지 알고 자신이 가진 것에서 선을 찾는 것이다.




조직은 당신의 삶에서 중심이 되어야 한다.


성취감을 느끼고 마음이 맑아질 것이다.


해체하면서 느낀 스트레스가 해소된다는 점도 장점이다.


모든 것을 제자리에 두는 것은 마음을 가라앉히는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더 나은 개인적인 습관과 생활방식을 개발하기 시작하는 것은 실망스러울 수 있지만, 일단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당신의 삶을 알아차리기 시작하면, 당신은 결코 멈추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항상 일을 하는 더 좋은 방법을 개발할 수 있고, 항상 당신이 가지고 있는 개인적인 개발 목표를 향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